구미차병원 산부인과 자연분만 후기 – 진진통부터 출산까지

안녕하세요 저는 2024년 10월에 구미차병원에서 자연분만을 했고 현재는 14개월차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입니다. 출산 후기를 기억이 생생할 때 꼭! 남기고 싶었지만 첫 출산이라 출산 이후 정신없이 지내다 보니 이제서야 후기를 남기게 되었어요. 출산 후에는 기억이 흐릿해지는 경우가 많다고들 했는데, 저 역시 그런 상황이지만.. 당시 블로그에 올리려고 찍어두었던 사진과 비교적 정확하다고 생각되는 기억을 바탕으로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… 더 읽기

광고 차단 알림

광고 클릭 제한을 초과하여 광고가 차단되었습니다.

단시간에 반복적인 광고 클릭은 시스템에 의해 감지되며, IP가 수집되어 사이트 관리자가 확인 가능합니다.